Mighty Phoenix Mercury 여자 농구팀, 용기의 모델 제공
나는 행복한 팬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팀인 Phoenix Mercury는 최근 여자 농구 협회 축구중계고화질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경기를 지켜보면서 나는 대부분 홈팀을 응원하는 흥분에 사로잡혀 있었다. 그러나 다음 날 나는 이 재능 있는 운동선수들이 코트 안팎에서 어떻게 승리에 대한 교훈을 제공했는지 생각했습니다.
각 Mercury 플레이어는 매우 재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스포츠 팬은 개인의 재능이 팀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고도로 조율된 단위로 함께 일할 수 있어야 합니다. 나는 Mercury가 뛰고 지나가고 촘촘하게 짜여진 브로드웨이 프로덕션의 우아함과 함께 사진을 찍는 것을 경외심 속에서 지켜보았습니다.
모든 것이 예쁘다는 말은 아닙니다. 이 여자들은 엉덩이를 두드리고 팔꿈치를 얼굴에 대고 앞으로 돌진하고 골대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 슛을 날리거나, 리바운드를 잡거나, 합당한 상대 인 인디애나 피버에 의해 블록 슛을 받았습니다.
나는 부상을 모두 알지는 못하지만 Penny Taylor가 부러진 손가락으로 플레이하고 이전 게임에서 이빨이 풀린 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Cappie Poindexter는 눈을 맞았고 볼 수 없었기 때문에 게임을 떠나야 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Cappie는 심각한 시각적 손상이 없었으며 눈이 부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요한 시간에 중요한 양동이를 두드리며 복수심을 가지고 돌아 왔습니다. Diana Taurasi는 항상 인생의 마지막 순간인 것처럼 플레이합니다. 나는 그녀가 어떤 부상을 입었는지 모르지만 그녀가 게임을 공격하는 방식은 그녀의 공정한 몫 이상의 상처와 타박상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대회 다음 날 산책을 하면서 게임이 삶을 반영한다는 생각을 했다. 이 여자들은 쓰러지고 두들겨 맞았지만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그들은 손실, 고통, 심각한 부상의 가능성 또는 기타 요인으로 인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방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Cappie Poindexter가 코트로 돌아오는 것을 보았을 때 저는 사실 움찔했습니다. 나는 그녀의 눈과 날아다니는 팔꿈치를 생각했다. 나는 그녀의 복지에 대해 정말로 걱정했습니다. 그리고는 내 생각을 읽은 듯 그물만 든 바구니를 휘두르며 대답했다.
요점은 우리 모두가 고난에 직면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때때로 엉덩이를 두들겨 맞을 것입니다. 우리는 대담하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고, 조심스럽게 발끝을 뻗을 수도 있고, 구석에 웅크리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선택은 우리의 것입니다. 그러나 승자는 코트 안팎에서 생활에 소심하지 않다.
이것을 개인적인 차원으로 되돌리기 위해 게임과 그것에 대해 쓸 내용에 대해 생각하면서 이웃과 그녀의 개를 지나쳤습니다. 거침없이 “굿모닝”을 주고받았다. 나는 그녀의 왼쪽에 있는 여자를 지나쳤고(개는 그녀의 오른쪽에 있었다), 그녀의 독일 셰퍼드가 돌아서서 내 허벅지를 물었다.
나는 개를 쓰다듬기 위해 발을 딛지 않았고, 기분이 좋았고, 두렵지 않았고, 공격을 유발하는 어떤 행동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은 나에게 상당한 충격이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개가 방금 나를 물었다고 그 여자에게 알렸다. 나는 개가 그녀의 주사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었고 전에는 사람을 물지 않았다는 것을 빨리 알게되었습니다. 운이 좋은 날. 내가 무언가에 대해 처음이 되려면 덜 고통스러운 것을 선호합니다.
어쨌든 주인인 간호사가 상처를 치료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나는 떠났습니다. 그녀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모았어야 했는데, 당면한 일을 처리하는 데 더 신경이 쓰였다. 다행히 모든 것이 정상입니다. 펑크라기보다 멍에 가까웠고, 파상풍 주사는 최근에 맞고 괜찮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다음날 나는 산책하러 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Phoenix Mercury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마지막 경기에서 14점을 터뜨린 페니 테일러가 경기를 포기하고 상처를 치료하기로 결정했다면? Cappie Poindexter가 용감하게 24점을 모으는 대신 그녀의 광택을 숨길 선글라스를 찾기 위해 쇼핑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Diana Taurasi가 “이만하면 충분합니다”라고 말하고 바구니로 운전하는 대신 온수 욕조로 향했다면 누가 결과를 예측할 수 있었습니까?
그리고 DeWanna Bonner, Temeka Johnson, Nicole Ohlde, Brooke Smith, Tangela Smith, Le’Coe Willingham 및 Ketia Swanier의 전체 명단의 뛰어난 공헌을 언급하지 않았다면 내 임무를 소홀히 한 것입니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될 때 낙관적이 되기 쉽습니다. 성격의 진정한 강점은 역경에 대처하는 방식입니다. 야구 스타 Dottie Hinson이 팀을 그만두고 싶어하는 영화 “그들만의 리그”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대사 중 하나입니다.
지미 듀건: 젠장, 도티, 오레곤으로 돌아가서 아기 100명을 낳고 싶다면, 좋아. 나는 누구에게도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말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아. 하지만 이렇게 슬그머니 나가고 그만두면 평생 후회할 거다. 야구는 당신 안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을 빛나게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