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컨디셔닝 – 경기 후 회복하는 방법
경기 후 며칠 동안 축구 컨디셔닝의 강도를 변경하는 것이 좋다는 말을 백 번은 들었을 것입니다. 그 결과 당신이 얻는 것은 경기나 운동에서 높은 수준의 노력입니다. 코치들은 경기가 가까워질 때마다 자신의 접근 방식을 확신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훈련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경쟁이 끝날 때마다 “적은 것이 더 많은 것”이라는 정책을 따르십시오. 같은 양의 고강도로 계속하되 훈련 횟수와 시간을 줄이십시오. 퍼포먼스를 유지하기에 적당한 양의 영감을 표현한다. 코치는 정확히 그 반대로 할 것입니다.
그들은 강도뿐만 아니라 볼륨을 증가시키고 이것은 과도한 훈련과 스트레스의 문제로 이어집니다. 그러다 보니 경기 당일이 다가오면 선수들은 백퍼센트가 아니다.
이것은 경기 후 EPL무료중계좌표 피트니스에 적합합니다. 경기가 얼마나 오래 지속되었는지에 따라 선수들은 경기 후 지치고, 아프고, 뻣뻣함을 느낍니다. 따라서 선수들이 회복할 수 있도록 이후에 운동 세션을 갖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근육이 이완되면서 평소의 자신이 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세션이 광범위하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러한 운동은 15-30분 동안 수행하면 충분합니다. 목표는 경쟁을 통해 발생하는 압력에 반대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경기 후 회복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정리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축구 컨디셔닝은 몸을 식히고 혈액의 흐름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정적인 스트레칭 외에도 셔플링, 건너뛰기, 카리오카와 같은 가벼운 운동을 하십시오.
집에 돌아온 후 선수들은 더 빨리 회복할 수 있도록 냉온수 샤워를 할 수 있습니다.
훈련 관련 불안을 줄이려면 축구 운동 중, 운동 사이 및 후에 회복 세션을 실시하십시오. 세션이 길고 회복 세션을 위한 충분한 간격이 없다면 성능 저하와 불필요한 피로로 이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훈련 세션이 진행됨에 따라 활동의 강도가 낮아져야 합니다. 이것은 다가오는 세션을 위해 몸을 조절합니다.
고강도 축구 훈련에 선수들이 참여하는 날에는 가벼운 훈련 날이 이어져야 합니다. 운동하는 날 사이에도 쉬는 날을 포함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모든 세션에는 쿨다운 세션이 수반되어야 합니다. 이 세션에서 선수들이 가벼운 운동 훈련, 셀프 마사지, 전신 스트레칭을 하게 하십시오. 이것은 조직 파괴로 인한 근육통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것입니다.
이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기/운동 후 축구 컨디셔닝 팁을 세션에 통합하면 항상 건강하고 부상이 없으며 에너지가 넘치는 팀을 갖게 됩니다. 우리의 청소년 축구 코칭 커뮤니티는 기사, 뉴스레터, 비디오 등의 형태로 수많은 축구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오늘 등록하여 혜택을 누리십시오.